[알람시계추천] 독특한 스마트 LED알람시계 톱11

요즘은 다들 스마트폰으로 알람을 설정하는데 전화벨소리와 비슷하게 맞춰서 침대 옆에 놔두고 대충 깨면 4번정도 스누즈 버튼 누르고 깜빡잊어 다시 잠들었다 말았다 하다가 후다닥 일어나지 않나요? 뭐, 저만 그럴수도 있겠네요. 저는 오늘 여기서 맡은 임무에 충실하면서 (주인을 정확한 시간에 깨우는) 인테리어 소품에 알맞게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추고 추가로 독특한 기능을 지닌 알람시계추천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해외에는 참 기발한 아이디어들로 꾸민 스마트한 LED알람시계 제품들이 많은데, 같이 함 보시죠.


알람시계추천 - 최고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LED알람시계 톱11

1.  필립스의 Wake Up Light

햇빛이 창문사이로 비추지 않는한 일어날 수 없다면 이 LED알람시계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햇빛의 노란 빛을 그대로 따와서 일어나야할 시간에 맞춰 서서히 밝혀주죠. 물론 이것도 안되면 삐삐거리는 소리 기능도 갖추고 있죠. 아마존닷컴에서 현재 $70에 판매하고 있네요.


2.  Quirky Nimbus

스마트폰의 어플과 연동시켜서 알람 기능 외에도 이메일이나 트위트 트위트 수, 페이스북 좋아요 수, 또는 현재 교통 상황 등을 실시간 알려주는 스마트 탁상 시계입니다. 물론 이 모든 정보를 보여주려면 와이파이 연결이 필요하겠죠. 디자인은 스포츠카의 대시보드를 연상케 하는데, 시간 말고도 여러 소셜미디어 (SNS)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돋보이죠. 현재 아마존닷컴에서 $50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3.  The Snooze Alarm Dock

너무나도 단순하지만 The Snooze Alarm Dock은 여러분의 아이폰이나 갤럭시를 그냥 옆으로 꼽아서 밤에 잠들기전에 알람시계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네요. 물론 안쪽에는 충전하는 부분이 따로 있고 스누즈 버튼도 크게 설정할 수 있답니다. TheGrommet.com 에서 $35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4.  SNUZNLUZ

저는 개인적으로 아마 이 제품을 절대 사지 않을뿐더러 알람시계추천 리스트에 올리면 안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일단 알람이 울리자마자 바로 일어나지 않고 스누즈 버튼을 누르면, 한번씩 누를때 마다 사용자가 미리 지정한 자선단체에 인터넷 자동계좌이체로 일정량의 기부금이 강제로 전달 됩니다. 스누즈를 계속 누르면서 늦잠 자면 그만큼 기부되는 돈은 커지는거죠. 정말 억만장자한테는 필요없는 기능이겠지만 저희같은 평범한 사람들한테는 엄청나게 무서운 LED알람시계네요. 지금 당장 ThinkGeek에서 $39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Target Alarm Clock

이 제품의 룰은 아주 간단합니다. 맞춰놓은 시간에 알람이 울리는 순간 표적판이 올라오는데 알람을 끄려면 레이저 총으로 표적 중앙을 맞춰야 합니다. 쉬울 것 같죠? 자다 깨서 비몽사몽간에 함 해보세요~ 아니면 예전 여친/남친 사진을 표적판에 붙여놔도 되고요. 아침부터 총 좀 쏘고싶은 분들한테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아마존닷컴에서 $17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네요.


6.  Tyrant Clock

앨리스 왕이 디자인한 Tyrant Clock (일명 "폭군 시계")은 조금 황당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 자칫 잘못하면 친구관계를 끊어야 할 수도 있을것 같네요. 일단 이 LED알람시계는 여러분의 핸드폰 연락처와 싱크가 되어 있는데 맞춰놓은 시간에 일어나지 않을 경우 스누즈 버튼은 온데간데 없고 무조건 3분마다 핸드폰 연락처에 있는 랜덤 번호로 전화를 걸기 시작합니다. 계속 일어나지 않고 몇분을 버티다 보면 아마 여러명의 친구, 친척, 직장 상사 등 아침부터 전화받은 분들께서 화가 많이 나 있을것 같네요. 거의 욕먹기 싫어서 일어나야되는 수준이네요.

7.  IQ 스마트 알람시계추천

아...또 하나의 스누즈 버튼이 없는 짜증나는 알람시계군요. 이 제품은 말 그대로 알람이 울리는 순간부터 느닷없이 IQ테스트를 보게 됩니다. 일정한 문제들을 연달아 맞힌 후에야 알람이 꺼지죠. 너무했다고요? 천만에 말씀입니다. 일어나자마 뇌를 운동시키는 것은 정말 건강에 (치매 예방 등) 좋고 더 똑똑해진다고 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멋있어서 구매해볼 수 는 있겠는데...문제들이 나오는 순간 아마 배터리를 빼버릴것 같네요.


8.  Banclock

일본에서 개발된 Banclock은 정말 독특한 탁상시계인데, 동전을 하나 넣어야지만 울리던 알람이 멈춥니다. 이 회사는 마케팅하기를 아이들이 매일매일 용돈을 저축하는 방법도 배우면서 아침에 기상하는 컨셉을 내세우고 있죠. 다 좋은데...동전을 넣는것 자체가 어떻게 저를 깨울지는 모르겠네요. 생각보다 가격이 쎕니다 - $81 (9만5,000원)이네요.


9.  Cube LED알람시계

겉으로 보기에는 단순한 정육면체 모양의 인테리어 데코 소품이라고 생각 할 수 있는데요, 양손으로 박수를 쳐주면 디지털 LED알람시계로 변하게 되죠. 분명 천연 나무로 만들어진 표면인데 디지털 숫자들이 나오는 것도 신기할 것 같습니다. Uncommongoods.com에서 $32에 판매하고 있네요.

10.  The Smash

아침에 알람이 울리면서 일어나려고 하면 얼마나 짜증이 나는 모두들 느껴 보셨을텐데요, 이 스매쉬 제품으로 그 스트레스를 푸시면 될것 같습니다. 주먹으로 내리쳐야 알람이 꺼지기 때문이죠. 아침에 일어나는것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한테 소개해드리고 싶은 알람시계추천 리스트 1위 제품입니다.


11.  Carpet Alarm

카페트알람은 컨셉이 매우 간단합니다. 알람이 울리면 침대에서 일어나 카페트알람을 두발로 밟고 일어서야 소리가 멈춥니다. 물론 침대에서 기어나와 떨어지듯이 카페트에 쓰러져도 알람은 멈춥니다. 하지만 굳이 그럴 필요까지는 없겠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