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최고의 말도 안되는 사격 묘기, '베스트 트릭샷' 톱8

사격장에 가서 사람 모양이 실루엣으로 그려진 종이에 총을 쏘는 것은 그닥 스릴을 느끼지는 않죠. 하지만 일반 개인 총기 사용과 소지가 허용되는 미국에서는 야외로 나가서 정말 창의적인 사격 묘기들을 구사해 볼 수 있답니다. 인터넷 밀리터리 동영상 채널을 운영하는 'Dude Perfect'는 올해 가장 어려우면서 많은 유저들을 감탄시켰던 트릭샷들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은 벌써 26만명이 시청했죠. 다음은 2016 최고의 말도 안되는 사격 묘기, '베스트 트릭샷' 톱 8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레인보우 식스 킥샷

이 트릭은 총을 발사하지는 않지만 난이도 레벨이 매우 높습니다. 언덕 위에서 농구공으로 3점슛을 시도하는데 소총의 개머리판으로 살짝 치면서 날려보내죠.


2.  총알 분리

이 총기 유저는 물병 두개 한 가운데 도끼를 장착하고 .54ACP 총알로 도끼날을 맞춰 총알을 정확히 반으로 가릅니다. 그리고 두 개로 나눠진 총알은 양쪽 물병을 모두 맞춰버리죠.


3.  한방에 수박을 산산조각 내기

보통 총알은 샷건이 아닌 이상 큰 과일을 뚫고 지나가거나 쪼갭니다. 하지만 아래 유저는 뜸들이는 조준 없이도 바로 한방에 큰 수박을 정확히 중앙에 맞춰 산산조각 내버립니다.


4.  아치 샷

이 샷은 정확한 스나이핑 보다 더 난이도가 높다고 하죠. 아치형으로 휘어지는 각도며 총알 무게, 그리고 농구공을 건드릴 위치까지 정확해야 슛골인이 되기 때문에 사격 묘기의 '홀인원'으로 불립니다. 물론 아래 영상은 살짝 거리가 짧은 편이네요.


5.  거꾸로 총 쏘기

권총을 거꾸로 뒤집어 새끼 손가락으로 방아쇠를 당겨야 하는 이 트릭샷은 생각 외로 엄청난 콘트롤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6.  거꾸로 매달려 총 쏘기

이제는 아예 사격자가 물구나무식으로 나무에 거꾸로 매달려 총을 쏩니다. 영국 SAS 특수부대는 실제로 가건물에서 이러한 훈련을 진행한다고 하죠.


7.  '셀카 샷'

마치 셀카를 찍는 듯한 모습으로 총을 뒤로 쏘는 이 유저는 뒤에 보이지도 않는 목표물을 어떻게 맞췄는지 신기할 따름이네요.

8.  레인보우 식스 하프마일(800m) 샷

장거리 사격 자체만으로도 매우 난이도가 높죠. 하지만 아래 유저는 농구공을 달고 날아다니는 풍선을 800m 거리에서 맞춰, 공을 농구대에 골인 시킵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사격 묘기죠.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