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중국 신인 남자아이돌 그룹의 충격적인 반전 정체

요즘 걸그룹이나 남자아이돌 그룹들이 수 없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한국은 말할 것도 없고 중국에서도 아이돌 그룹으로 성공하려면 대중을 자극할 수 있는 큰 차별화 정책과 컨셉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정책이 제대로 먹힌 중국의 한 신인 아이돌 그룹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죠. 바로 신인 아이돌 그룹 'FFC-Acrush'로 훈훈한 비주얼을 앞세워 요즘 중국에서 가장 핫한 신인 '남자아이돌 그룹'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우리가 알지 못하는 비밀이 있다고 하는데요. 다음은 훈훈한 중국 신인 남자이이돌 그룹의 충격적인 반전 정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제 충격적인 사실을 맞이할 준비가 되셨나요? 사실 이 5인조 아이돌 그룹 FFC-Acrush는 모두 20대 초반 여성 멤버들로만 결성된 팀입니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걸그룹의 치마나 핫팬츠와는 달리 이들에게는 청바지와 셔츠, 재킷으로 컨셉을 잡은 보이시한 매력이 뿜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보지못한 FFC-Acrush의 독특한 컨셉 덕분에 이 걸그룹은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현재 이들의 웨이보(Weibo) 팬 페이지는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들이 따르고 있죠. 

▼그럼 이 남자아이돌, 아니 걸그룹의 훈훈한(?) 프로필을 함께 볼까요? 아래는 루커란(陸柯燃)과 린팬(林凡)입니다.


▼그리고 왼쪽에는 안잔씬(安俊浠)과 오른쪽에는 민쩐띠안(閔俊千)이죠.


▼현재 중국 네티즌들은 팀의 막내 팡시첸(彭兮辰)이 마마무의 문별을 닮았다는 댓글을 엄청나게 공감하고 있습니다. 


▼이 신인 걸그룹은 중국 동부의 저장성(浙江省)에서 활동을 시작했는데, 텐센트가 개최한 'Husband Exhibition'이라는 쇼를 통해서 데뷔하게 되었죠. FFC-Acrush는 4월 말에 첫 뮤직비디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 FFC-Acrush가 최초 남장 걸그룹은 아닙니다. 일본에서도 지난 2014년 5월에 데뷔했던 '더 후퍼스' (The Hoopers)라는 7인조 남장 걸그룹이 등장해 큰 인기를 몰았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