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 맥그리거가 쫙 빼입은 수트에 숨겨진 '비밀 메시지'

'세기의 대결'로 코너 맥그리거(28, 아일랜드)와 플로이드 메이웨더(40, 미국)의 복싱 경기가 8월 26일 라스베가스에서 펼쳐질 것으로 날짜가 잡히면서 전세계 팬들은 물론 엄청난 미디어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화요일, 이 둘의 첫 번째 기자 회견이 미국 로스엔젤래스 스테이플스 아레나에서 2만여명의 팬들과 취재진에 둘러 쌓여 열리면서 그 열기가 더욱 뜨거워졌죠. 그런데 여기서 때아닌 양측간의 패션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다음은 코너 맥그리거가 쫙 빼입은 수트에 숨겨진 '비밀 메시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화요일에 개차된 첫 공식 기자회견에서 '무패복서' 메이웨더는 미국 성조기를 연상시키는 별무늬의 편안한 후드차림으로 등장했습니다. 이에 반해 맥그리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차려입은 수트를 자랑했죠. 이 둘이 신경전을 펼치면서 서로에 대한 패션에 대해 코멘트하는 것을 피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맥그리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이나 온라인 매체 사진들을 통해 공식석상은 물론 일반 나들이 때도 완벽한 수트 패션을 선호한다는 사실을 잘 보여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도 그가 즐겨 입는 네이비 블루색 줄무늬(pinstripe) 양복 정장을 빼입고 나타났다고 단순히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사실 여기에는 당시 2만여명이 전혀 보지 못한 비밀 메시지가 숨겨져 있었다고 하죠.

▼그 비밀 메시지는 기자회견이 끝난 후 ESPN의 한 스포츠 기자가 트위터에 아래 사진을 올리면서 정체가 들어났습니다.


▼자세히 보면 맥그리거의 커스텀 제작된 수트 스트라이프는 단순 흰 줄이 아닌 욕설이 패턴 같이 박혀 있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맥그리거는 기자회견 당시 이 욕설 단어를 수 없이 내뱉기도 했죠.


▼독특한 패션으로 세심한(?) 디스까지 준비한 맥그리거는 앞으로 메이웨더와 토론토, 브루클린, 런던 등 3번의 기자회견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가 나머지 기자회견에서 어떠한 '비밀 메시지'를 들고 나올지 또 한번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