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좁이에서 남자들의 워너비가 된 머슬마니아의 관리법

오늘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 올린 사진이 유명해지면서 단숨에 몸짱스타가 된 구현호씨를 소개할까 하는데요. 2015 머슬마니아 스포츠모델 1위, 2017년 피트니스스타 스포츠모델 1위 등 화려한 수상경력 또한 가지고 있는 그는 남자가 봐도 감탄한다는 몸의 소유자입니다. 한 때 인스타그램 팔로워 30만명을 보유했던 피트니스 스타, 구현호의 몸매 관리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구현호씨는 186cm의 훤칠한 키에 9등신 비율로 웬만한 모델 버금가는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더욱이 머슬마니아에서 수상할 정도로 완벽한 근육질의 몸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성들보다 오히려 남성들에게 더 인기가 많다고 하죠. 



▼남자들 최고의 워너비 몸짱 스타로 우뚝 선 그가 더욱 화제가 되는 이유는 운동으로 인해 '어좁이'에서 '어깨깡패'로 변신한 대표 케이스이기 때문인데요. "구현호 운동 비포&애프터" 사진이 떠돌면서 더욱 남성들에게 각광받는 유명인이 되었습니다. 



▼구현호씨는 싸이월드 얼짱 출신으로 2009년 '나는펫7'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는데요. 당시 모습을 보면 큰 키에 왜소한 몸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당시는 '애완남 키우기'가 컨셉인 프로그램이었기에 초식남스러운 모습이 프로그램 취지에 맞았을지는 모르나 남자다운 느낌은 전혀 찾아보기가 힘들었는데요. 이랬던 그가 운동을 통해 지금과 같은 모습으로 완벽 변신했습니다. 떡벌어진 어깨에 제대로 자리잡은 복근을 자랑하며 마초남으로 변신한 구현호인데요. 타고난 골격을 바꾸기는 힘들지만 꾸준한 운동을 통해 어깨 주변 근육을 발달시키면어깨를 보다 넓게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걸이걸 이루어낸게 바로 구현호씨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몸을 만드는데까지는 엄청난 노력과 인내가 필요했겠죠. 몸짱으로 거듭나는데 총 3년의 시간이 걸렸다고 하네요. 2년 동안은 하루도 빠지지 않고 꾸준히 운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관리의 중요성을 제대로 보여준 산증인이라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현재도 지금의 몸을 유지하고자 많은 운동량을 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live를 통해 운동하는 모습을 자주 공개했었다고 합니다. 



▼보여지는 모습으로만 봐도 하루 2번, 기본 2시간씩은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으로 추측이 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엄청난 노력의 산물로 가꾸어낸 몸입니다. 그는 또한 편하게 몸을 가꿀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일침을 가하기도 하는데요. 



▼"어떻게 운동을 하는가? 운동법을 가르쳐달라"라는 질문을 받으면 "방법을 따지기 전에 일단 운동부터 시작해라"라고 단호히 조언을 해준다고 합니다.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는다'가 구현호씨가 지금의 몸을 만들 수 있었던 최고의 관리법인 셈이네요. 



▼그는 또한 몸짱이 되고자 하루도 빠짐없이 닭가슴살을 먹으며 운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매일 퍽퍽하고 맛없는 닭가슴살을 먹는 것이 힘들어 직접 닭가슴살 브랜드를 런칭하기도 했습니다. "고기도 먹어 본 사람이 잘 먹는다"는 속담처럼 직접 맛없는 닭가슴살을 먹었던 경험을 살려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사업가로도 완벽 변신한 모습이 놀랍습니다. 


현재는 브랜드 '바디나인'을 런칭함은 물론 중국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다양한 활동을 해나가고 있다고 하네요. 국내에서도 좋은 모습 볼 수 있기를 기대할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